- 2010년 12월 25일 인애 생일상
가운데 몽골 BBQ 닭강정은 스티카 15장 모아서 내가 산거다~


- 신애 현판식 전날. 사무소장님의 다르항 방문..
   울란에서 한번 가봤던 부페체인점 다르항에도 얼마전에 문을 열었다고 하는 알타이(Алтай) 레스토랑
   나는 이날 4번의 식사를 했고, 모두 고기로만 배를 채웠다.
   오랜만에 고깃배를 채웠더니 기분이 좋다.
   양고기, 소고기, 말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1인당 13,800 투그릭..
   텍사스나 엠파이어 등 다른 식당에서 먹는것보다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나에겐 딱 좋은곳이다.

철판볶음 의뢰를 할 재료를 들고가면 이 안쪽에서 철판위에서 볶아준다.
나는 그냥 찜되어 있는 종류로만 먹었다.


- 식당에서 공연을 한다길래 봤더니, 철판위에서 불쇼공연이 전부다. 약 5분은 했던가?
   그래도.. 이 사람은 이 공연을 위해 준비를 많이 했겠지..
   나에게는 특별히 멋져보이진 않았지만, 노력함에 박수를 쳐주었다. 마음으로라도.

- 위쪽 왼쪽부터 소고기, 닭고기, 말고기, 생선..
   아랫쪽 왼쪽부터.. 양고기 꼬리, 소 간, 양고기, 닭..
   그 밖의 고기가 아닌것에는 관심 뚝~^^
   몽골에 와서 고기를 많이 먹지 못해서 내가 힘이 다 쭈욱~ 빠진다~~~~~

- 오랜만에 다르항의 단원들이 빠짐없이 다 모였다.
   울란에서 온 신애 현판식 지원객원 연주자들까지 합류

Posted by 우라질레이터

urajilation@gmail.com
우라질레이터

달력

태그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