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원 방문

My Life/2010년 2011. 1. 3. 16:35
- 장소: Verbist Care Center, UB
- 일자: 2010년 12월 18일 토요일
- 회비: 1만 투그릭 (아이들 과자, 단원 점심 등)

벽 데코레이션 스티커 붙이기 조로 발탁(?)된 명선이랑 나랑 둘이서 저 나무를 붙였다.


아이들도 몰려와서 하고 싶어하길래,
기본 골격은 다 붙인 후에 나뭇잎들을 군데 군데 붙이는 작업을 함께 했다.
경쟁하듯이 재미나게 붙이는 작업을 했다.

다 완성된 스티커 벽화

스티커 작업 끝나고 나서.

지하에서는 벽에 그림기리기 작업중..

앞이빨 빠진 알트체첵("금꽃"이라는 뜻)

- 밋밋했던 벽에 그림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 고아원 식당에서

- 지하 체육실에서 벽화그리기 작업이 끝난후 벽화 앞에서 포즈를 잡았다.
   모두들 자신들이 참여한 그 그림 앞에서 사진을 찍고 싶어했다.

- Voyage Hotel 식당에서 저녁을 사무소에서 샀다.
   이날의 메뉴는 염소탕..
   냄새가 나서 몽골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단원들이 있는데..
   나는 맛있게 먹었다. 두그릇 먹었다.
   그러나,, 그 전날 혀천장이 벗겨져있던 상태라서.. 힘들게 힘들게 먹었다.

- 고아원방문했던 단원들의 저녁식사

Posted by 우라질레이터

urajilation@gmail.com
우라질레이터

달력

태그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