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백수다.

My Life/2021년 2021. 10. 29. 09:06

나는 백수다.

핸드폰 기상 알람은 삭제했다.
아침 식사는
아침드라마가 끝난 후에 챙겨 먹는다.

세수는
얼굴에 기름기가 번질 때 하는거고
양치는
누구를 만나러 나갈때 하는것도 알았다.

존버 중인 핸드폰 주식 앱은
누구한테도 쑥스럽지 않고 계속 ON이다.

핸드폰 고스톱은 무료충전 횟수를 채우고,
노트북은 가방 속에서 나오지 않았다.
보던 책은 어디에 숨었는데 찾아야한다.

아침 해가 떴다.

쓰레기 버리고 오라며 들볶는 마누라도 없고
학교에 학원에 데려다 줘야할 아이도 없다.
삼시세끼 밥 챙겨주는 엄마는 함께 있다.

엄마가 시장에 갔다.
아침 드라마는 벌써 끝났는데
오늘 아침 식사는 늦다.
배고프지는 않다.

나는 백수다.

Posted by 우라질레이터

urajilation@gmail.com
우라질레이터

달력

태그목록